의료기기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CS리미티드
친환경,바이오

온라인문의
온라인문의글을 남겨주세요.
신속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more
CUSTOMER CENTER
TEL
070-7576-2662
FAX
070-8611-2222
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

등온 증폭 형광PCR (Isothermal Fluorescence PCR)

LAMP법은 Loop-mediated Isothemal Amplification으로 DNA를 증폭하는 기술 중에 하나로, 일반 PCR기기와 달리 온도변화가 필요하지 않으며 한 개의 온도에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즉 isothermal이기 때문에 기기가 단순하고 신속하게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기존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PCR기기와 비교하여 소형의 경량 기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저비용으로 25분 이내에 신속하게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공항, 유람선, 광산, 군대, 섬 지역 등에서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
제조사 : ALLSHENG (중국)
당사는 ALLSHENG에서 제조한 등온 PCR제품의
글로벌 판매 대리점입니다.

신속키트 제조용 디스펜서 (Desk Top Robot System)

정량펌프를 사용한 로보트 시스템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다량의 진단키트 제조가 가능합니다.
개발 제품에 따라 상하부 별도의 지그 설계도 가능하며 디스펜싱 용기는 용량별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자동 라벨링 기기

코로나바이러스 진단키트 앰플용 자동 라벨 부착기
(코로나바이러스 진단키트 제조사 C사에 납품)
Address :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 590, 동탄센트럴에이스타워 B동 1204호
Company : 주식회사 씨에스리미티드      TEL : 070-7576-2662      FAX : 070-8611-2222
Copyright © 주식회사 씨에스리미티드. All rights reserved.